You can always tell a good thinker by their eagerness to prove their own conclusions wrong.
우리 교회가 앞장서 인터넷 시대를 열어 갑니다!


2024년 06월 22일
예수프론트라인
예수칼럼:현대적 고전으로 읽히는 최장기 베스트 셀러!
4영리에 대하여 들어보셨습니까?
양치는소리:인터넷 선교원 후원이사 목사님들의 글모음
비전이야기:우리들의 이야기, 독자들로 부터의 글모음
선교마당:선교사로부터의 편지, 선교지소개 등 선교에 관한 글모음
각종 자료 연결
영원한 명시
박광택 코너

교회/단체연결

Vision2000


김준곤 예화모음

박성민의 성서보기

경제전망대
천일웅 변호사 이민법 칼럼

인터넷이모저모



제 3출생의 충격
인간이 잉태되는 일이나 자궁 속에서 열 달을 크다가 세상에 태어나는 과정은 고금동서 빈부 귀천의 차별 없이 같은 과정으로 태어난다. 그 점만은 왕자나 거지의 차별이 없고 선인과 악인의 차별이 없다.

아기가 태어날 때 그 눈은 어...

[계속]
[예수칼럼-김준곤]
▶칼럼
“인간미(人間味)가 인간성(人間性)을 덮는다”
...
[계속]
[예수프론트라인-강용원]
평화통일을 위한 한국 교회 특별연합예배에 ..
-요엘 2장 15절~19절

새 천년, 대 희년에, 분단 반세기 만에 우리 민족 꿈에도 소원인 평화통일의 정상회담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천지개벽 같은 소식입니다. 1945년 8월 15일, 해방의 그때처럼 평화통일의 그날이, 옛날 이스라엘의 약속의 땅 가나...[계속]
[양치는소리-김준곤 목사]



증권에 울기전에 기도로 울자
기독교인들의 증권투자는 의견이 분분하다. 돈을 많이 벌면 하나님 일하겠다고 일년 이년을 내다보는 사람...[계속]
해커 과연 그들은 누구인가?-
해커의 온상지 - MIT 테크 모델 철도 클럽

어느 대학이나 다 그렇듯이 MIT에도 수많은 써클들이 존재...[계속]



KCCC IN AMERICA
천일웅 이민법 칼럼

경제전망대
선교마당

박성민 성경보기
박광택 코너

김준곤 예화모음
  • 하나님께 돌아가는 삶
    어떤 분이 자기를 찾아온 학생들을 전도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사영리 책자 속에 동그라미 도표가 있는 곳을 펴서 그도표 세 개를 놓고 "자연인은 이렇게 생겼고 예수 믿는 사람은 이렇게 생겼는데, 예수 믿는 사람 가운데는 성령으로 충만한 사람과 자기로 충만한 사람이 있습니 ...
    [계속]
    ▶예화검색
비젼이야기

2024년 6월 22일 - 당신은 친절합니까?
항상 상대방을 이해하는 자세로
-친절한 마음자세 훈련-

업무에 바쁘게 돌아가다보면 늘 상대방보다는 자기의 기분과 입장에서 손님을 대하기 쉽습니다. 성경말씀에도 '다른 사람이 원하는 대로 행하라'하였습니다.

손님이 당신에게 온 것은 무엇인가 애로사항이나 볼일이 있어서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바쁘거나 기분이 좋지 않더라도 손님의 입장에서 그 사유를 들어주고 또 도와주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흔히 고객들은 업무처리가 조금만 늦어도 독촉과 성화가 심합니다. 때로는 지나칠 때도 적지 않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처럼 성질이 조급하고 지긋이 기다리는 데 숙달이 안된 사람들도 드뭅니다. 그래서 창구업무는 어렵다고 합니다. 그리고 때에 따라서는 시비나 마찰이 일기도 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독촉하는 손님도 무언가 다급한 개인 사정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같이 짜증을 내거나 싫은 표정을 짓지 말고 여유있게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친절한 매너에 숙달된 사람들이 취할 태도입니다.

항상 상대방이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원하는지 그리고 불만이 무엇인지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그리고 항상 상대방의 마음을 미리 읽고 여기에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친절과 봉사의 기본입니다.

(174)


함께 나누실 비젼이야기가 있으십니까?.

홈페이지 관리자에게 webmaster@riim.org으로 e-mail을 보내주십시오.


화면위로

(C) 1998 Resources Institute for Information Management
All Rights Reserved.

뉴스.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