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2025년 07월 12일
예수프론트라인

예수칼럼:현대적 고전으로 읽히는 최장기 베스트 셀러!
4영리에 대하여 들어보셨습니까?
양치는소리:인터넷 선교원 후원이사 목사님들의 글모음
비전이야기:우리들의 이야기, 독자들로 부터의 글모음
선교마당:선교사로부터의 편지, 선교지소개 등 선교에 관한 글모음

각종 자료 연결
영원한 명시
박광택코너

교회-단체연결

Vision2000

김준곤 예화모음

박성민의 성서보기

경제전망대

천일웅 변호사 이민법 칼럼

인터넷이모저모




동아일보
전자신문
조선일보
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한국일보
미주한국일보
한겨레신문
라디오서울USA
The New York Times



  • 절대 헌신

    일제 때 저는 9개월간 만주에 피신해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숨어 지내는 동안 저는 조국의 자유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그 후 한국 동란 중에는 지도 섬에서 석 달이나 공산당의 지배를 받았습니다. 제 아버지와 아내를 비롯한 가족들이 제 목전에서 그들에게 죽임을 당했고 저도 죽기만을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이 석 달 동안 저는 21번이나 죽을 고비를 넘겼습니다. 2만 명의 주민 가운데서 2,000명이 죽었습니다. 저는 비탄에 잠겨 하나님을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저의 영적인 생명도 죽어 가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사망의 골짜기에서 주님은 저를 부르셨습니다. 그것도 제 가족을 살해한 바로 그 공산당들에게 당신의 증인으로 삼으시기 위해서입니다. 그전까지 저는 절대 헌신을 못하였습니다. 이때서야 비로소 저는 저의 생애의 전폭을 주님께 드렸고 하나님께로부터 한국 민족 복음화를 저의 개인적인 비젼으로 받았습니다.

    여호와를 찬송함이여 내 간구하는 소리를 들으심이로다 여호와는 나의 힘과 나의 방패시니 내 마음이 저를 의지하여 도움을 얻었도다 그러므로 내 마음이 크게 기뻐하며 내 노래로 저를 찬송하리로다 여호와는 저희의 힘이시요 그 기름 부음 받은 자의 구원의 산성이시로다 주의 백성을 구원하시며 주의 산업에 복을 주시고 또 저희의 목자가 되사 영원토록 드십소서(시28:6∼9)

    우리 중에 누구든지 자기를 위하여 사는 자가 없고 자기를 위하여 죽는 자도 없도다 우리가 살아도 주를 위하여 살고 죽어도 주를 위하여 죽나니 그러므로 사나 죽으나 우리가 주의 것이로라 (롬14:7.8)


    보내기